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시즌 맞춤형 셀프 스타일링 영상 '이가자 하이 미션' 인기

페이지 정보

이가자관리자 18-03-02 16:13 1,112회 0건

본문

3755298d7949cca15d02fb7edef31431_1506560433_5841.jpg

개강 시즌에는 '캠퍼스 남신', 면접 시즌에는 '찰~떡! 면접스타일'
시즌 맞춤형 셀프 스타일링 영상 '이가자 하이 미션' 인기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대표원장 이가자)의 셀프 스타일링 영상 콘텐츠 '이가자 하이 미션'(LEEKAJA Hi Mission)이 시즌 맞춤형 미션과 스타일링 팁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시즌과 이슈에 따라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미션으로 제시하고, 이가자헤어비스 소속 스타일리스트가 그에 알맞은 셀프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는 형식의 이가자 하이 미션은 위트있는 제목과 내용 구성으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정유미가 '윤식당'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반다나 스타일링 '올여름, 반다나에 반하나?'를 소개했으며, 개강 시즌에는 개강 여신을 뛰어넘는 캠퍼스 남신 특집으로 남성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캠퍼스 여신만 있냐? 남신도 있다!'는 복학생 편, MT 편, 소개팅 편 등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링 방법을 선보였다.

면접 준비가 한창인 9월에는 남•여 면접용 헤어스타일 연출법 '찰~떡! 면접스타일'을 소개해, 네이버 메인 패션뷰티판에 게재되기도 했다.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니즈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단 하루 만에 1만 뷰를 돌파했다.

이가자헤어비스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 생산으로, 살롱은 개성 있는 헤어 디자이너를 소개하고 고객은 꿀팁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 win-win 효과를 얻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창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가자 하이 미션은 온라인 콘텐츠 주 소비층인 젊은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이가자헤어비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특히 이달 초에는 네이버TV에 이가자 하이 미션 채널을 오픈해, 포털 사이트 검색으로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바로가기 : http://tv.naver.com/leekaja>

한편, 이가자헤어비스는 오는 10월 종로2가 사거리(금강제화 건너편)에 종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3755298d7949cca15d02fb7edef31431_1506560437_737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